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산성 역류 관련 팁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산성 역류 관련 팁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산성 역류 관련 팁

훌륭한 식사는 매우 만족스럽지만, 산성 환류의 고통은 그 즐거움을 망칠 수 있다.

증상을 줄이는 방법에 대한 팁을 보려면 이 기사를 읽어보십시오! 이 정보를 명심하고, 여러분은 모든 식사를 즐길 수 있답니다!

만약 당신의 몸무게와 BMI가 정상으로 여겨진다면, 당신은 GERD에 덜 취약하다.

식도 괄약근은 체지방이 과도하게 축적될 때마다, 특히 중간의 경우 이완된다.

만약 여러분이 건강한 몸무게를 유지한다면, 여러분의 몸은 산성 흐름을 훨씬 더 잘 제한할 수 있다.

흡연자들, 이제 그만둘 시간이다! 흡연은 산성 역류를 악화시키고 실제로 그것을 유발할 수도 있다.

그것은 소화를 늦출 수 있고 침의 생성도 늦출 수 있다.

그것은 또한 위를 꽉 닫아두는 근육을 약화시킨다.

그러므로 담배를 끊는 것이 급선무임에 틀림없다.

흡연자들은 산성 환류를 없애기 위해 금연을 고려해야 한다.

위산 생성은 담배를 피우면 증가하고, 침 생산량은 감소한다.

그만두는 것의 이점과 몸에 있을 수 있는 가능한 스트레스 사이의 균형을 맞춰라.

천천히 느슨하게 해라.

식사 중 및 식사 후에는 똑바로 서 있어야 한다.

이것은 중력이 당신의 위에 있는 산을 원래 위치에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게 한다.

일어서거나 일어나 앉으면 식도가 좋아질 수 있다.

역류 현상이 심하면 심장마비가 온다고 생각할 정도로 고통스러울 때가 있다.

가슴의 극심한 통증은 결코 무시되어서는 안 된다.

가슴통증은 종종 심정지처럼 신체에 큰 문제가 있음을 나타낸다.

의사에게 그 상황을 어떻게 다루는지 배우라고 말해라.

부정해서 죽지는 마!

산성 환류를 영원히 없애려면 술을 마시지 마라.

술은 위장에 산이 쌓이는 원인 중 하나이며, 위 안에서도 먹을 수 있다.

밤새 역류하지 않도록 친구들과 외출할 때 술을 제한하도록 하라.

식사를 마친 후에는 눕지 마라.

눕는 것은 여러분의 소화기관이 제대로 작용하는 것을 어렵게 할 수 있다.

몸을 똑바로 세우면 식도에 산이 들어가지 않게 할 수 있다.

체중이 좀 많이 줄었다.

산성 역류는 특히 복부에 저장되어 있는 경우 체지방이 여분의 사람에게 더 많이 발생한다.

중간의 무게로 인한 추가 압력은 환류를 더 쉽게 만든다.

살을 좀 빼도 통증을 크게 줄일 수 있다.

미끄러운 느릅나무는 시도하기에 좋은 자연요법이다.

미끄러운 느릅나무 껍질은 이런 녹을 만드는데 사용되며 소화관을 덮고 보호막을 씌운다.

로젠지에 있을 때 산성 역류로 오는 기침을 완화시켜 주고 목의 자극을 완화시켜 준다.

건강식품 매장에서는 일반적으로 이 제품을 취급한다.

만약 과도한 체중이 당신을 괴롭히고 있다면, 그것들을 빼기 위해 노력하라.

당신이 가지고 다니는 그 여분의 파운드들이 당신이 산성 환류로 고통 받고 있는 주된 이유일 것이다.

그것은 위산을 식도로 밀어 넣을 수도 있다.

이것은 식도의 안감을 손상시킨다.

살을 빼기 위해서는 규칙적인 운동과 좋은 식단으로 건강하게 살아야 한다.

적당한 수준과 운동 빈도는 산성 환류 완화제에 매우 유익하다.

긴 산책이나 물 에어로빅을 해보는 건 어때? 몸을 곧게 유지하는 것은 소화에 관한 한 옆구리에 중력을 가하는 데 도움이 된다.

너는 잠자기 3시간 전에 저녁을 먹어야 한다.

그러므로 10시에 은퇴할 계획이라면 7시까지 저녁 식사를 하십시오.

배부르게 누워있는 것은 LES 근육에 추가적인 압력을 주기 때문이다.

결과적으로, 산성 역류 현상이 나타날 것이다.

산성 환류가 곧 뒤따른다는 것을 안다면 좋은 식사를 하는 것은 매우 어려울 수 있다.

고맙게도, 당신은 음식을 즐기는 데 필요한 것을 다시 한 번 배웠다.

네 인생을 살아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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