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레벨 피트니스 결과를 위한 다음 레벨 팁!

다음 레벨 피트니스 결과를 위한 다음 레벨 팁!

다음 레벨 피트니스 결과를 위한 다음 레벨 팁!

어떤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건강한 생활양식을 사는 데 적합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지속적으로 계획하고 감시할 필요가 있다.

어떤 그룹에 속하든 아래 기사를 읽으면 멋진 피트니스 팁을 배울 수 있다.

당신은 개인적인 목표를 창조함으로써 동기부여를 계속 할 수 있다.

그것들은 여러분이 장애를 극복하도록 도울 것이고, 여러분의 집중을 얼마나 힘든 일인가 혹은 얼마나 많은 일인가로부터 멀리할 것이다.

야망은 또한 그만두거나 부정행위를 하는 것을 억제한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다이어트 계획을 계속적인 과정으로 생각하게 하기 때문이다.

현재로는 끝나지 않은 행동이다.

당신은 역기를 드는 데 한 시간 이상을 소비하지 않는 것을 확실히 하고 싶을 것이다.

한 시간 이상 운동을 하면 근육량이 줄어들기 시작할 수 있다.

시간을 잘 보고 60분 전에 역기를 드는 것을 멈추어라.

당신의 다리의 힘을 증가시키는 빠르고 효과적인 방법은 벽걸이 하는 것이다.

자신의 몸이 들어갈 수 있을 만큼 넓고 안전하게 움직일 수 있는 벽 공간부터 시작해야 한다.

등을 벽 쪽으로 하여 벽에서 1피트 반 정도 떨어진 곳에서 출발한다.

무릎을 약간 구부린 다음 등을 벽에 기대도록 천천히 뒤로 젖혀라.

무릎을 계속 굽히고 허벅지와 지면이 평행인 벽을 따라 앉은 웅덩이에 몸을 놓아라.

다리가 허락하는 한 여기에 머물러라.

당신은 당신의 운동 체제를 최대한 활용하고 싶은가? 스트레칭으로 자신을 20% 더 강하게 만들 수 있다.

세트 간에는 목표한 근육 그룹을 스트레칭하는 데 20~30초를 투입한다.

스트레칭은 모든 운동의 중요한 부분이며, 부상을 예방한다.

리프를 할 때 글루트를 구부리는 것은 머리 위로 역기를 들어올릴 때 권장된다.

이것은 나쁜 위치에 있기 때문에 자신을 다치게 하는 위험을 줄일 뿐만 아니라 엉덩이 운동도 잘 하게 한다.

글루트를 구부릴 때 가정하는 위치는 척추를 안정시키고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된다.

주말에 운동으로 휴가를 주는 것을 피하라.

주말을 자유시간으로 생각하기 쉽지만, 정해진 운동 일과를 방해하는 것은 현명하지 못하다.

당신은 운동 노력 때문에 너무 전체 주말은 좀 쉬지 않아 일관되어야 한다.

단 이틀 만에 일주일치 선행을 되돌릴 수 있으니 주말은 적당히 즐기세요.

휴식이 필요할 때는 신체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많은 트레이너들이 세트마다 쉬지 말라고 한다.

모든 사람은 다르고, 여러분의 몸은 단지 개인 트레이너보다 휴식이 필요한 때를 더 많이 알고 있을 뿐이다.

휴식이 필요하다고 말할 때 당신의 몸을 무시하지 마라.

하나 가져가세요.

그렇지 않으면 결국 부상을 당할 수도 있다.

등근육과 앞근육을 운동하라.

허리 아래나 복근만 운동하면 요통이 생긴다.

너는 그들은 여러분의 운동 표를 망칠 것 어떠한 뒤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둘 다 운동을 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선반 풀다운과 풀업을 하고 있다면, 엄지손가락을 감싸지 말아라.

엄지손가락을 집게손가락 옆에 놓아라.

이것은 팔의 근육보다 등 근육에 힘을 집중시킬 것이다.

처음에는 이상하게 느껴지겠지만, 적당한 근육을 단련하는 것이 중요하다.

어떤 영감을 얻기 위해 녹음된 운동을 해보아라.

TV에서 피트니스 네트워크를 시청하거나 주문형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확인하십시오.

이러한 운동들이 제공하는 다양성은 당신의 운동을 더 흥미롭게 하고 더 빨리 지나가도록 도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케이블이 없다면, 인터넷이나 비디오를 빌려보아라.

과거에는 역도 훈련 때 항상 역도 벨트를 사용했지만 요즘은 매우 무거운 역도에만 벨트를 사용하는 것이 유행이다.

웨이트 벨트를 너무 자주 사용하면 장기 손상을 일으킬 수 있다.

허리 아래 근육이 약해지고 허리띠를 계속 매면 부상을 입기 쉽다.

당신의 건강수준은 중요하지 않다.

당신은 이 기사에 포함된 훌륭한 조언과 조언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것이다.

이 각각의 팁들을 당신의 건강 일상에 맞추도록 최선을 다하라.

“체력을 위한 시간을 만들면 장수라는 형태로 시간을 더 많이 벌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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