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는 이제 그만! 이 검증된 팁으로 금연을 시작하십시오.

담배는 이제 그만! 이 검증된 팁으로 금연을 시작하십시오.

담배는 이제 그만! 이 검증된 팁으로 금연을 시작하십시오.

흡연은 당신의 삶의 질에 심각한 악영향을 끼칠 수 있다.

치아, 잇몸, 신체활동 능력 등 많은 것들이 영향을 받는다.

게다가, 너의 옷과 머리카락에서 항상 연기 냄새가 나.

더욱 걱정스러운 것은 흡연이 당신의 내적 건강에 극적으로 영향을 미친다는 것이다.

다행히도, 흡연에 대한 이러한 부정적인 면들이 모두 아니라면, 담배를 끊음으로써 많은 것들이 없어질 수 있다.

어떻게 그만두어야 할지 잘 모르는 사람들에게 이 기사는 유용한 조언을 제공한다.

담배를 끊을 거면 매일 밤 잠을 많이 자.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않는 것은 때때로 갈망으로 이어질 수 있다.

늦은 밤에 혼자 앉아 있는 것도 누군가를 실망시키지 않고 몰래 담배를 피울 수 있다는 느낌을 준다.

매일 밤 8시간의 휴식을 취하는 것은 정신 집중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며, 이는 여러분이 이러한 욕망을 더 잘 조절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과일과 채소를 위해 단 것을 포기하면 그만둔 후에도 체중을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것이 더 쉬워질 것이다.

이것은 체중 증가를 막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담배를 끊으면 몸이 음식을 갈망하게 되고, 건강한 식단은 건강한 생활방식에 집중할 수 있게 해 줄 것이다.

담배를 끊기 시작하기 전에, 영원히 끊는 것에 전념할 수 있도록 하라.

다시 담배를 끊는 가장 흔한 이유는 담배를 끊는 결정에 전적으로 헌신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여러분이 그만두는 것에 대해 가지고 있는 각각의 강력한 동기들을 고려함으로써 여러분 자신에게 동기를 부여하라.

담배를 끊으려고 할 때, 당신이 통과하는 모든 이정표에 대해 스스로 보상하라.

예를 들어, 첫 번째 금연 주간을 마치면, 영화를 보러 나가라.

당신이 담배를 피우지 않고 한 달 내내 그것을 만들 때, 당신이 정말 좋아하는 레스토랑에서 외식한다.

당신이 흡연을 잊고 완전히 지나칠 준비가 될 때까지 계속 노력하기 위한 보상을 만들어라.

니코틴 금단 효과에 대응하기 위한 효과적인 스트레스 관리 계획을 수립한다.

운동, 긴 산책을 하거나 음악을 듣고 춤을 추는 것과 같은 더 건강한 습관과 취미를 채택하라.

예상치 못한 다운타임이 발생할 경우 수행할 수 있는 작업 식별 예를 들어 몰두하는 책을 읽거나 친구에게 전화를 걸어라.

가족과 친구들이 네가 담배를 끊는다는 것을 꼭 알아라.

그들은 당신이 그만두는 여행을 계속하도록 강요할 것이다.

지원 시스템을 갖는 것은 당신이 그만두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들 중 하나이다.

당신이 금연에 성공할 확률은 훨씬 더 높아질 것이다.

그만둘 계획을 세울 때, 여러분이 도달하게 될 중요한 이정표에 대한 보상을 고려하는 것을 잊지 말아라.

모든 이정표에 도달한 자신에게 줄 선물 목록을 쓰세요.

시간을 내어 목록을 매우 눈에 잘 띄는 곳에 놓고 매일 보십시오.

미래의 보상을 보는 것은 여러분이 약하다고 느낄 때 필요한 추가적인 동기부여를 줄 수 있다.

흡연 습관을 버리려고 할 때는 잠재적으로 담배를 피울 수 있는 상황을 피하십시오.

늘 한 손에는 술을, 다른 한 손에는 담배를 한 대씩 들고 있다면 이제는 일상을 조금 털어놓을 때다.

허브차로 바꾸거나 술집에 가지 않는 것은 욕망을 피할 수 있게 도와줄 수 있다.

즉시 담배를 끊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미래를 위해 금연 날짜를 정할 필요가 없다.

단지 금연을 위해 오늘을 선택하라.

지금 그만두면 잠재적으로 치명적인 병에 걸릴 위험을 줄일 수 있다.

담배를 빨리 끊으면 끊을수록 간접흡연의 영향에서 가족을 더 빨리 해방시킨다.

이것이 당신을 멈추게 하는 가장 큰 동기가 될 수도 있다.

운동을 일상에 접목시킬 수 있는 기회를 찾아라.

운동은 폐활량을 증가시키고 치유를 촉진시킬 수 있으므로 담배를 끊는 즉시 규칙적인 운동 일과를 시작한다.

그것은 또한 신진대사율이 느려서 체중이 늘어나는 것을 피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운동에서 나온 엔돌핀은 니코틴을 빼낼 때 가장자리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금연이 쉽지는 않겠지만 건강, 외모, 사회생활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보면 그만한 가치가 있을 것이다.

이 글의 충고는 당신이 영원히 그만둘 가능성에 대해 기분이 좋아지게 할 것이다.

오늘 적어도 한 번 시도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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