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알아야 할 불면증에 대한 간단한 비밀

당신이 알아야 할 불면증에 대한 간단한 비밀

당신이 알아야 할 불면증에 대한 간단한 비밀

마법의 불면증 치료법이 있을까? 불행하게도, 그것은 존재하지 않는다.

하지만, 여러분이 시도할 수 있는 몇 가지 것들이 있다.

오늘날 불면증에 대처하기 위한 몇 가지 팁을 배우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당신은 우리의 편리한 체크리스트 형식에 감사할 것이 틀림없다.

만약 불면증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한 시간 일찍 깨우도록 알람을 맞춰봐.

잠에서 깨어났을 때 그로기 같은 느낌이 들 수도 있지만, 다음 날 밤에 좀 더 쉽게 잠을 잘 수 있어야 한다.

한 시간 일찍 일어난다는 것은 여러분이 잠잘 준비를 더 빨리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자주 불면증에 시달린다면, 딱딱한 매트리스에 대해 알아보세요.

너무 부드러운 매트리스는 몸을 지탱하는 데 별 도움이 되지 않는다.

당신의 불면증은 당신이 당신의 몸에 가하고 있는 스트레스로 인해 악화된다.

좋고 단단한 매트리스에 돈을 쓰는 것이 해결책이 될지도 모른다.

잠꼬대를 하다.

패턴이 있으면, 여러분의 몸은 잠을 기대할 수 있고 더 빨리 피곤해질 수면을 기대할 수 있다.

무작위로 잠을 자는 것은 불면증을 악화시킬 뿐이다.

만약 다른 모든 것이 실패한다면, 당신은 처방약을 고려해야 할지도 모른다.

어떤 제품이 당신에게 적합한지에 대한 조언을 얻기 위해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너보다 조금 일찍 일어나 봐.

심지어 낮 동안 30분간의 추가 기상 시간만으로도 잠을 잘 때 피곤하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얼마나 많은 잠을 자야 하는지 알아내고 매일 밤 더 빨리 잠자리에 들 수 있도록 그것과 함께 일해라.

취침시간 가까이 술을 마시거나 너무 많이 먹지 마라.

먹는 것은 소화관을 자극하여 잠을 더 오래 자게 한다.

특히 액체는 나중에 화장실 여행을 위해 깨울 것이다.

잠자기 두어 시간 전에 반드시 잠잘 때 간식을 먹어라.

잠자기 전에 너무 많이 먹으면 악몽을 꿀 수도 있다.

어떤 사람들은 취침 전에 따뜻한 순한 술을 마시는 것으로 이득을 보지만, 그것은 모든 사람에게 가능하지는 않을 수도 있다.

대신, 자기 직전에 허브차를 마셔라.

허브차는 당신의 몸과 마음을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만약 여러분이 특별한 혼합물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면, 건강 식품 매장에서 여러분의 필요를 특별히 겨냥하는 어떤 것을 알아보세요.

마그네슘은 수면을 돕는 광물이다.

마그네슘은 좀 더 편안한 수면을 취할 수 있다.

마그네슘이 다량 함유된 식품으로는 잎이 무성한 야채, 검은콩, 넙치, 호박씨 등이 있다.

근육 경련도 줄어들 것이다.

피곤하지 않을 때는 잠을 자기가 훨씬 어렵다.

만약 당신의 직업이 자연적으로 좌식적이면, 당신이 움직이는 동안 규칙적인 휴식을 취하라.

약간의 육체적인 운동을 하는 것은 규칙적인 수면을 취하는데 좋다.

밥을 많이 먹지 말고, 배고파서 자지 마라.

탄수화물이 든 가벼운 간식은 잠을 자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러한 음식들은 당신의 몸 전체에 세로토닌의 돌진을 자극하여, 침착함을 더 쉽게 느끼게 한다.

매일 일정한 침대 시간을 유지하라.

당신의 일상이 당신의 잠을 만들거나 깨게 하는 것이다.

당신의 몸은 정해진 일정에 따라 가장 잘 작동한다.

매일 밤 정해진 시간에 잠을 잘 때, 여러분의 몸은 긴장을 풀기 시작한다.

여러분은 규칙적인 운동이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데 도움을 준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을지 모르지만, 그것은 또한 실제로 수면의 질을 향상시킬 수도 있다.

단, 취침시간 가까이에서 운동을 해서는 안 된다.

잠자리에 들기 전 마지막 세 시간 동안 정력적인 운동에 참여하지 마라.

졸리려면 작은 간식을 먹어라.

꿀을 약간 넣은 토스트를 먹어봐.

이것은 당신의 배를 만족시킬 수 있고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요법에는 따뜻한 우유 한 잔을 포함시키면 30분 안에 피곤함을 느낄 수 있다.

소음은 많은 사람들에게 불면증을 유발할 수 있다.

시계의 똑딱거리는 소리 같은 조용한 소음은 사람을 깨어있게 할 수 있다.

침실에서 모든 소음 발생기를 제거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사는 지역이 정말 시끄럽다면, 흰색 소음기가 도움이 될 수 있다.

스트레스를 억제하는 법을 배워라.

스트레스에 대처하지 못하면 너도 잠을 잘 수 없을 거야.

명상, 심호흡 운동 또는 여러분이 밤 동안 잠을 잘 수 있게 해주는 다른 진정 기술을 배우기를 선택하라.

하나씩 시도해보고 체크해보면, 당신은 변화를 알아차려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더 빨리 잠을 자고 더 오래 잘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매일 쉬면서 상쾌하게 깨어날 것이고, 새로운 사람처럼 느껴질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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