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마케팅을 사용할 때 사람들이 저지르는 주요 실수

모바일 마케팅을 사용할 때 사람들이 저지르는 주요 실수

모바일 마케팅을 사용할 때 사람들이 저지르는 주요 실수

당신은 모바일 마케팅에 대해 충분히 알고 있는가? 마케팅 전략은 개발하셨나요? 그것을 더 좋게 만들고 싶은 욕망이 있는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전략이 원하는 만큼 효과적이었습니까? 마케팅 계획을 제대로 적용하는 데 집중하고 있는 것이 확실한가?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을 모르는 경우 아래 팁을 읽어보십시오.

비교적 기술에 정통한 청중을 상대하는 경우, 인쇄물에 QR 코드를 추가하십시오.

이런 식으로,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는 고객들은 단지 전화기를 스캔하고 당신의 웹사이트 기능에 접속할 수 있다.

이러한 코드가 제공된 다른 인쇄 자료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고객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진정으로 관심이 있을 수 있으며 QR코드를 통해 즉시 당신의 회사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 수 있다.

모바일 마케팅 메시지는 간단하고 쉽게 이해되어야 한다.

보내는 메시지를 빠르게 흡수하고 고객이 이해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 목적으로 웹사이트를 최적화하는 것은 돈을 투자하는 것만큼 쉽다.

겉보기 좋고 모바일 기기에서도 잘 작동하는 사이트를 만드는 것이 과제가 될 수 있다.

이 작업이 원활하게 진행되도록 외부 적격 개발자를 고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할 때 본 궤도에 오를 수 있는 미션 진술서 초안을 작성하십시오.

원칙을 따르면 목표물에 집중할 수 있다.

경쟁사가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어떤 기술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 그들을 따라라.

경쟁자와 자신을 구별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항상 모바일 플랫폼의 홈 베이스를 구축해야 한다.

당신의 모든 모바일 마케팅은 사람들을 당신의 본거지로 몰아갈 수 있도록 설계되어야 한다.

모바일 플랫폼은 전체 비즈니스의 한 부분일 뿐이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다양한 모바일 기기를 숙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의 고객들이 무엇을 다루고 있는지 알고 싶다면, 그들이 사용하고 있는 전화기를 시험해 보라.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벌일 때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서는 교차 플랫폼 호환성이 필수적이다.

그것은 어떤 인기 있는 모바일 기기에서도 작동할 수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기술적인 문제로 인해 고객을 잃게 될 것이다.

모바일 앱을 만들면 더 많은 노출을 받을 수 있다.

고객이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앱을 제공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앱이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발견될 수 있는 바보같은 정보 또는 단지 중복된 정보라면, 그것은 단지 사랑받지 못한 채 앱 스토어에서 나른해질 것이다.

마케팅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고 유용하게 활용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에 대해 당연히 들떠 있지만, 니즈를 충족시키는 콘텐츠를 만드는 데 시간을 할애해야 한다.

제공하는 정보가 현재 및 잠재 고객과 관련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그들이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 제품을 제공할 때, 그들은 당신에게 그들의 사업을 보상할 것이다.

기존 웹 사이트를 사용하십시오.

인기 있는 전통적인 웹사이트에서 모바일 사이트와 앱을 광고하는 것은 매우 도움이 된다.

일반 고객들이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이것을 볼 때, 그들은 그들이 여행할 때 또한 당신과 연결될 수 있다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실행 전 사용적합성 테스트는 효과적인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위해 필수적이다.

메시지가 제대로 표시되지 않거나 다른 문제가 있는 경우 캠페인이 작동하지 않음 고객에게도 메시지를 보내기 전에 친구와 동료의 인상을 수집하십시오.

공유하지 말고 전용 단축 코드를 구입하십시오.

약 2,000달러로 다소 비싸긴 하지만, 당신의 브랜드와 연계할 수 있다.

충분히 사용하면 기존 및 잠재 고객이 전용 단축 코드를 귀사의 비즈니스와 연계할 수 있다.

법적인 문제가 있을 때 그 돈을 쓰는 것이 행복할 것이다.

코드를 공유하면 다른 회사가 코드를 남용할 경우 그에 대한 책임을 지게 된다.

오퍼를 너무 자주 보내지 마십시오.

연구에 따르면, 제안은 한 달에 두 세 번에서 일주일에 한 번까지 전송될 때 가장 자주 상환된다고 한다.

당신의 제안을 흥미진진하게 만들고, 만약 그들이 그 제안을 받아들이지 않는다면, 당신의 받는 사람이 그들이 무언가를 놓칠 것이라고 생각하게 만드세요.

고객은 다음 제안이 코앞에 닥쳤다고 생각할 때 제안을 무시하기 쉽다.

모바일 마케팅에 관해 더 많은 정보를 얻으셨습니까? 지금 새로운 계획이나 더 나은 계획이 있니? 이제 비즈니스에 적합한 제품을 사용할 수 있으십니까? 너의 계획을 제대로 적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니? 운이 좋다면 위의 조언들이 더 나은 답을 만들어 냈어야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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