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에 맞는 몸을 얻기 위해 해야 할 일

몸에 맞는 몸을 얻기 위해 해야 할 일

몸에 맞는 몸을 얻기 위해 해야 할 일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체력 수준을 향상시키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안다.

당신의 건강 여행은 힘들거나 고통스러울 필요가 없다.

생활습관을 조정할 때, 당신은 당신의 건강 수준을 높일 수 있고 당신이 만나고 싶은 목표에 도달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운동 초보자들에게 개인 트레이너는 매우 도움이 될 수 있다.

질 좋은 트레이너가 당신의 목표에 도달할 수 있는 맞춤형 운동 프로그램을 추천할 수 있을 것이다.

전문 트레이너의 도움으로 새로운 체육관에 갈 수 있는 동기를 얻을 수 있다.

이것은 효과적이고 오래 지속되는 운동 루팅을 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줄 수 있다.

광범위한 움직임을 통합하는 것은 결과를 최적화하는 좋은 방법이다.

만약 누군가가 보통 러닝머신에서 운동을 한다면, 그들은 이웃을 뛰어다닐 수 있다.

오르막길을 달리는 것은 여러분의 몸에 다른 결과를 만들어 낼 것이다.

운동에 다양성을 더하면 체중 감량을 꾸준히 하는 어떤 운동에도 너무 익숙해지는 것을 피할 수 있다.

그 일로 네가 건강을 되찾는 것을 겁내지 말아라.

또 다른 훌륭한 피트니스 대안은 자전거를 타는 것이다.

자전거를 타고, 경치 좋고, 칼로리가 타는 듯한 출퇴근을 즐기세요.

자전거를 타고 출퇴근하는 것, 특히 통근 시간이 짧다면 하루 동안의 운동으로 간주할 수 있다.

무릎이 튼튼해지도록 허벅지 근육의 힘을 길러라.

무릎 뒤쪽에 위치한 찢어진 인대는 스포츠에서 매우 흔한 부상이다.

달리기나 근력 훈련과 같은 격렬한 운동을 하기 전에 스트레칭과 워밍업을 하는 것은 무릎을 구부리고 부상을 덜 입게 할 것이다.

다리 곱슬곱슬한 부분과 확장 부분을 해 보십시오.

자전거를 탈 때는 분당 80-120회 회전 속도를 유지한다.

꾸준한 페이스를 유지하면 무릎에 부담이 적고, 더 오래 탈 수 있다.

당신의 rpms를 알아내기 위한 방정식은; 오른쪽의 다리가 10초 안에 몇 번 올라오는지, 그리고 그 숫자를 6배로 세는 것이다.

이것이 당신의 목표 RPM이다.

당신의 운동 결과는 호흡 조절을 통해 향상될 수 있다.

크런치나 윗몸일으키기를 시도할 때, 어깨의 가장 높은 곳에서 힘있게 숨을 쉬도록 하라.

깊은 숨을 내쉬는 수축은 복근을 더 힘들게 한다.

성공할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가능한 한 주말에 운동하도록 노력하라.

어떤 사람들은 대부분의 책임으로부터 휴가를 위해 주말을 사용하지만, 운동을 중단해서는 안 된다.

24시간 내내 체력 목표를 염두에 둬야 한다.

주말 내내 아무것도 하지 않고 주중에 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만약 여러분이 운동을 할 거라면, 그것을 운동이라고 부르거나 운동이라고 부르는 것을 피하도록 하라.

그것을 이런 종류의 이름으로 부르는 것은 실제로 가서 운동하는 것에 대한 동기부여를 덜 하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다.

그 대신, 여러분은 여러분의 목표, 성취감, 그리고 여러분이 달리거나, 자전거를 타거나, 수영을 할 때 가질 수 있는 재미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

몸매를 가꾸기 위해서는 몸매를 가꾸어야 하는데, 독서를 하는 것만으로 도움이 되지 않는다.

건강해지는 것은 당신을 더 나아 보이게 하는 것 이상의 것을 한다; 그것은 당신의 건강과 전반적인 생활 방식을 개선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건강을 유지한다면, 당신은 더 나은 삶을 살 것이고 그 안에서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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