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팁을 사용하여 불면증을 줄이는 방법 알아보기

이러한 팁을 사용하여 불면증을 줄이는 방법 알아보기

이러한 팁을 사용하여 불면증을 줄이는 방법 알아보기

불면증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니? 그것은 당신이 잠을 잘 수 없을 때 묘사하는 것이다.

무엇이 그것을 더 좋게 하는가? 사실은 이 글에 열거된 생각들을 그냥 다 읽기만 하면 자신에게 맞는 것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이다.

잠들기 전에 30분 이상 TV와 컴퓨터에서 떨어져 있으십시오.

이 장치들은 너무 자극적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끄면, 당신은 당신의 몸이 긴장을 풀기 시작하도록 허락할 수 있다.

정해진 시간이 지나면 TV와 컴퓨터를 끄는 루틴을 만들어라.

취침 루틴을 찾아라.

당신이 수면 루틴에 익숙해지면, 당신의 몸은 곧 적응할 것이다.

불규칙한 시간에 잠을 자면 불면증이 악화될 가능성이 있다.

잠을 잘 못 자면 배를 문질러 봐.

배가 약간 자극되면 잠을 더 잘 수 있다.

신체의 긴장을 풀어주고, 소화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배 탓이라고 생각되면 무엇보다도 먼저 이것을 시도해 보라.

규칙적인 취침 루틴은 불면증에 시달리지 않고 잠을 잘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중요하며, 스스로 발달하는 것이 중요하다.

심호흡을 연습하거나 목욕을 하거나 편안한 음악을 들어라.

건강한 수면 패턴을 촉진하기 위해 매일 같은 시간에 이러한 일들을 하라.

노트북과 태블릿을 다른 방에 두십시오.

노트북, 휴대폰 등을 가지고 잠자리에 들면 잠을 자기가 힘들 것이다.

자기 전에 이런 기계장치들을 한 시간 정도 사용하지 말아라.

당신의 몸이 긴장을 풀 수 있는 기회를 갖도록 하라.

밤 식사 요법에서 자극이 되는 어떤 활동도 유지하라.

TV를 보고, 비디오 게임을 하고, 말다툼을 하는 것은 뇌를 계속 유지시킨다.

마음이 자극을 받으면 잠드는 데 더 어려움을 겪게 된다.

잠자기 전에 긴장을 풀어 보십시오.

아무것도 효과가 없다면 인지 요법을 연구할 때가 된 것 같다.

그러한 기법을 통해 여러분은 밤에 잠을 못 이루게 하는 잘못된 생각 패턴을 결정할 수 있다.

인지 요법은 수면 규범이나 나이에 따른 변화 같은 정보를 주기 때문에 수면 목표를 세울 수 있다.

카페인 섭취가 수면 문제와 연관되어 있다는 것은 흔히 알려져 있다.

카페인은 신진대사의 속도를 높이고 수면을 방해하는 인기 있는 자극제다.

당신은 언제 카페인을 끊어야 할지 모를 수도 있다.

불면증이 문제가 된다면 오후 2시 이전에만 카페인을 마셔라.

잠자리에 들기 전에 따뜻한 우유를 마시는 것이 실제로 당신이 추구하는 자연적인 치료법일 수도 있다.

우유에는 자연스럽고 편안한 진정제가 들어 있다.

그것은 여러분이 긴장을 풀 수 있게 해주고 여러분이 어렸을 때 엄마에게 갇혀 있는 것처럼 느끼게 할 수도 있다.

이 조언들이 나를 잠에 들게 할까? 이 조언들은 보편적으로 사용되며, 당신에게 효과가 있을 수 있다.

얼마나 빨리 안도감이 올까? 변화를 만들고 더 빨리 잠을 잘 수 있도록 노력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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