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메모리 팁을 살펴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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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루에 단 5분 만에 기억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면, 시간을 내서 기억력을 향상시키시겠습니까? 다행히도, 좋은 기억력을 유지하기 위해 뇌를 조절하는 방법이 있다.

아래 기사에서는 기억력 저장에 관한 몇 가지 훌륭한 조언을 배우게 될 것이다.

만약 의무나 과제를 기억하는 것이 당신에게 힘들다면, 스티커 메모지로 당신의 기억을 되살려라.

컴퓨터 모니터 가장자리나 화장실 거울과 같이 낮에 자주 보는 곳에 부착하십시오.

이 작은 기억들은 여러분이 중요한 것을 잊지 않도록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기억력 향상을 시작하려면 불쾌하고 부정적인 생각을 피하십시오.

연구자들은 부정성에 시달리거나 인생에서 스트레스가 많은 사람들이 그러한 고통을 공유하지 않는 사람들보다 기억 기능이 낮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의사에게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기 위해 할 수 있는 몇 가지 운동을 권해 달라고 부탁하라.

운동을 통해 근육을 건강하게 유지해야 하는 것처럼 꾸준한 사용을 통해 정신을 예리하게 유지해야 하는 것이다.

퍼즐 놀이를 하면 노쇠함을 피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기억력 향상을 찾고 있다면, 운동을 해보아라! 운동은 뇌 산소 수준을 향상시키고 인지 기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기억은 당신의 뇌와 관련된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몸을 건강하게 유지한다면, 당신의 뇌는 상황을 더 쉽게 기억할 것이다.

규칙적으로 운동을 하면 당뇨병 같은 질환이 생길 위험도 줄어드는데, 이는 연구 결과 기억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어유를 규칙적인 식단에 첨가하는 방법을 찾아라.

기억력이 예전 같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면 식단에서 오메가 3 지방산을 충분히 섭취하지 못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어유 보충제는 오메가 3를 식단에 넣기 위해 살 수 있다.

인삼은 수세기 동안 기억을 돕기 위해 사용되어 왔다.

연구에 따르면 그 성분이 뇌가 정보를 파악하고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한다.

인삼을 섭취하면 건강상의 이점도 있다.

기억력 감퇴에 도움이 되도록 녹차도 마시기 시작해야 한다.

기억력 향상 기술 중 하나는 다른 사람들에게 재미있는 것을 가르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손자에게 수영을 가르쳤던 이야기를 잊고 있다면, 더 많은 사람들에게 그것에 대해 이야기해보라.

그 기억은 더욱 생생해질 것이고, 당신의 기억 속에 더 오래 남을 것이다.

기억하고자 하는 중요한 정보를 다시 입력하는 것은 장기 기억으로 그것을 가져오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

어떤 경우에는, 사람들은 누군가가 자신에게 말하는 것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고, 따라서 그것을 기억에 남기지 못한다.

계획자와 달력을 사용하십시오.

데이 플래너는 당신이 외출하고 돌아다니는 동안 물건들을 기록하는 데 유용하다.

일정표를 유지하고 가끔 그것을 살펴보는 것을 명심해라.

당신이 뭔가를 적을 때, 그것은 당신의 마음이 그것들을 기억하도록 도와준다.

게다가, 언젠가 기억나지 않으면, 항상 그것을 적어두게 될 것이다.

잃어버린 정보를 떠올리려고 머리를 혹사시키지 않을 것이다.

기억력을 절약하는 팁과 전술을 향상시키는 것은 너무 복잡하지 않다.

여기서 배운 것은 대부분 상당히 상식적인 것으로, 많은 반복과 기타 보존 관행을 다루고 있다.

그렇다고 이 충고가 생각보다 간단하다고 해서 가볍게 받아들일 수는 없다.

메모리를 저장하려면 여기서 팁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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