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류산의 고통에 지쳤나? 도움이 될 수 있는 팁

환류산의 고통에 지쳤나? 도움이 될 수 있는 팁

환류산의 고통에 지쳤나? 도움이 될 수 있는 팁

산성 환류가 당신의 삶에 큰 장애물인가? 산성 환류를 영원히 없애고 싶은가? 이 기사를 읽음으로써 당신이 안도감을 찾을 수 있는 방법을 배워라.

아래 조언들은 당신의 환류를 영원히 없애기 위한 시도와 참된 방법들이다.

잠자기 3시간 전에 저녁을 먹어라.

만약 당신이 식사 후에 앉아있다면, 중력은 산을 내려놓는다.

누우면 식도로 산이 이동할 수 있다.

자기 전에 두어 시간 정도 깨어있으면 음식을 소화할 수 있다.

산성 환류 증상은 식습관이 좋지 않을 때 더 심해지는 경우가 많다.

많은 사람들은 종종 빨리 먹고 많은 양의 음식을 섭취한다.

이것은 올바른 식습관이 아니며, 산성 역류 문제를 일으킬 가능성이 있다.

대신 배부르지 말고 만족할 때까지 먹어야 한다.

또한, 식사를 하기 위해 식탁에 앉을 때는 속도를 줄인다.

음식을 조심스럽게 씹고 몇 입 사이에 포크를 놓아라.

밤에 잠을 잘 자고 산성 역류를 막기 위해서는 머리를 들도록 매트리스 밑에 쐐기를 박는 것이 좋다.

나무, 책 또는 다른 물체도 매트리스를 비스듬히 올리는 데 사용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상승하는 전자침대를 사용할 수 있다.

담배를 피우십니까? 그렇다면 지금 그만둬야 해.

흡연은 산성 역류를 악화시키고 실제로 그 원인이 될 수 있다.

담배는 소화를 늦추고 위산을 증가시킨다.

너도 불을 붙이면 식도가 약해진다.

그래서 네가 오늘 참견해야 하는 거야.

만약 당신이 역류로 고통 받는다면 음식 일기를 쓰세요.

당신은 이 질환을 앓고 있는 다른 모든 사람들처럼 당신에게 산성 역류를 유발하는 몇몇 종류의 음식을 가지고 있다.

그것들이 무엇인지 알 때, 특히 밤에 그것들을 피하려고 노력할 수 있다.

흡연은 역류로 고생하면 심각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산성 역류는 위산 생성을 촉진하기 때문에 니코틴에 의해 더 악화된다.

그렇다고 한꺼번에 그만두면 안 된다.

이렇게 하는 것은 신체에 스트레스를 줄 수 있고, 산성 환류를 악화시킬 수 있다.

천천히 그만두도록 해라.

식사 후 바로 운동하지 마라.

운동 중 하복부의 수축은 소화되지 않은 음식을 식도에서 위로 밀어올리게 할 수 있다.

당신이 운동 활동에 참여하기 전에 1시간에서 2시간 정도 기다리세요.

만약 역류산이 당신을 괴롭히고 있다면 식사 사이에만 술을 마시도록 하라.

배가 부르면 아랫도리의 괄약근은 과도한 압력을 받게 된다.

이렇게 되면 위산이 위로 올라가 식도 안감을 손상시킨다.

임신했을 때 아기의 체중은 실제로 산성 역류를 일으킬 수 있다.

당신의 의사는 그것을 막기 위해 이용할 수 있는 치료법에 대해 조언할 수 있다.

과체중인 사람들은 체중을 줄임으로써 산성 역류를 제거할 수 있다.

신체의 추가적인 중간 체중은 산성 환류에 기여하도록 돕는다.

이것은 위산이 식도에 침투하도록 유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위산이 식도에 오르면 불편함을 일으킨다.

당신은 활동적이고 더 잘 먹음으로써 이러한 문제들을 예방할 수 있다.

위의 모든 충고는 정말 금으로 된 무게만큼 가치가 있다.

일단 증상이 줄어든다고 느끼면, 이 글을 읽고 너무 기뻐할 것이다.

계속 읽고 더 배워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