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을 위한 최고의 조언
from 2019/10/11 20:21
임신을 통한 환상적인 건강과 건강을 유지하는 가장 중요한 팁은 여러분과 태아에게 중요하지만,
이 모든 정보와 사실들을 가지고 가려내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는 임신하는 동안 여러분과 여러분의 아기를 즐겁고,
건강하고,
튼튼하게 하기 위한 많은 도움이 되는 힌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임신 기간 동안 체중 증가를 주의하세요.
만약 여러분이 임신 중임에도 불구하고 체중이 많이 나간다면,
여러분은 나중에 여러분의 건강을 악화시킬 수 있고 체중은 떨어지기 훨씬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암컷은 보통 크기의 몸집을 가지고 있을 때 15 파운드 또는 그 이상의 양을 증가시킬 것으로 가정할 수 있습니다.


예상 중임에도 불구하고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먼저 의사와 상의하세요.
태교 전 건강 관리 정보를 전달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떤 상황이 발생해야만 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기대한다면,
여러분은 산전 영양 비타민을 섭취하기 위해 산부인과를 방문해야 합니다.
근무일마다 이거 꼭 받으셔야 해요.
모든 건강 보조제는 여러분이 섭취하지 않을지도 모르는 총 비타민이 될 것입니다.
그것들은 특별히 여러분의 몸 전체가 아기에게 건강하게 발달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줄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임신을 통해 직접 무언가를 키울 수 있도록 다른 사람에게 확인하세요.
만약 여러분이 일생 동안 중요한 것을 결정한다면,
여러분은 유산을 하거나 심지어 허리를 삐을 수도 있어요.
진정으로 능력이 있다고 느껴지더라도 자존심을 억누르고 다른 사람에게 부탁하여 큰 인양을 처리해 주십시오.


아이를 가질 때는 동료나 파트너를 잊지 마세요.
그가 당신만큼 걱정하고 있을 가능성이 정말 큽니다.
그는 완벽히 편리함을 원해요.
함께 시간을 할애해서 영화를 보거나 산책을 하세요.
새로운 추가 서비스가 도착하기 전에 시간을 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Females는 임신 7개월 또는 그 이후에 여전히 왼쪽 측면에서 잠을 자야 합니다.
이런 자세로 잠을 자는 것은 태아에게 가장 많은 양의 피를 선사하고,
또한 신장과 자궁에 훌륭한 흐름을 가져다 줍니다.
이 위치가 혈액 움직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다시 등을 기대지 않도록 테스트합니다.


Leg 경련은 임신 말기에 많이 발생합니다.
매트리스 바로 전에 각각의 개별적인 야간 시간을 스트레칭하면 이러한 경련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물을 많이 섭취하고 바나나를 먹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는데,
적절한 수분과 칼륨이 경련을 막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보다 더 높은 기록에서,
임신 기간 내내 신생아를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몇 가지 전략이 있었습니다.
임신에 관한 많은 자료들이 있습니다.
약간의 모순이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여기서 겪은 전략을 사용하면 여러분은 건강하고 즐거운 임신을 보장하는데 필요한 자신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2019/10/11 20:21 2019/10/11 20:21

Trackback Address >> 이 글에는 트랙백을 보낼 수 없습니다